사용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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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신청서 제출
(전화/팩스/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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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부
사용허가서 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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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료 납부
사용료감면신청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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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변경시
사용변경 신청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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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공연장 사용
※ 사용신청일 최소7일전에 사용신청서를 제출해주십시오.
- 신청문의전화 : 054-550-8365
- 팩스로 신청하는 경우 :
해당 신청서를 프린트하여 내용을 기재한 후, 팩스로(054-550-6429) 보내 주세요!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경우 :
해당 신청서를 다운받아 내용을 작성하여 아래 게시판에 첨부파일로 등록하시면 승인절차가 진행됩니다.
임시 휴장 안내
- 휴장기간 : 2023년 11월 13일 ~ 2024년 4월 15일
※ 상기 일정은 공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휴장사유 : 야외공연장 공사
신청서 다운로드
신청게시판
※ 홈페이지 신청시 유의사항
글 등록시 신청구분 항목을 정확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신청구분항목 : 사용신청, 감면신청, 변경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