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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 장수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 작성자 : [시니어장애인과]
- 등록일 : 2024-12-24
- 조회 : 56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년 장수경로식당 운영에 필요한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가. 입찰사항
1) 입 찰 명 : 2025년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 장수경로식당 식자재 납품 건
2) 입찰내용 : 장수경로식당에 필요한 식자재
3) 계약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4) 예정금액 : 금70,000,000원(보조금 및 예산집행상황에 따라 증감이 발생할 수 있음)
나. 입찰일정
1) 접수기간 : 2024년 12월 23일(월) ~ 2023년 12월 30일(월) 18:00
2)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3) 접 수 처 :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총무팀)
4) 업체선정 : 2024년 12월 31일(화)
5)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다. 입찰자격 및 준수사항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7조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중 사업자등록증 및 신고필증을 소지하고 주된 영업소가 문경을 주소지로 하고 있으며, 사업 운영을 1년 이상 유지하고 있는 업체로서, 입 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
2)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하였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료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주 4회 이상 직접배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에서 요구하는 시간에 장수경로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조리사의 검수를 받아야 함. 단 식자재 검수과정 중 물품 하자 발생 시 빠른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업체.
4) 식자재 납품시 납품명세서 제출 가능한 업체
5) 대금결제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6)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문경시에 위치한 업체
7)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설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이후 입찰에 응할 것을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 되거나 거부하여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라. 납품업체 선정방법
납품업체선정은 견적입찰 신청공고 후 서면 및 면접심사를 통해 다음의 사항으로 업체 선정
1) 견적품목의 단가비교
2) 납품실적
3) 위생관리의 체계
4) 물품납품시간의 적절성
※ 점수가 동일할 경우 당해 입찰자의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신뢰도, 부가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세부심사기준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
마. 구비서류(밀봉하여 제출)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서식1)
2) 업체소개서 1부(서식2)
3)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서식3)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4)
5) 품목별 단가견적서 1부(첨부파일)
6)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신고증 사본 각1부
7)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납세증명서 각1부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사항
1) 입찰 유의사항 및 계약 일반조건은 공고문으로 대신함
2)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 격이 상실됨
3) 본 계약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상관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4) 필요시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5)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
주 소 : 경북 문경시 매봉4길 25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총무팀)
전 화: 054-555-0108 / 손명순 팀장
E-mail : kmgbokji@naver.com
가. 입찰사항
1) 입 찰 명 : 2025년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 장수경로식당 식자재 납품 건
2) 입찰내용 : 장수경로식당에 필요한 식자재
3) 계약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4) 예정금액 : 금70,000,000원(보조금 및 예산집행상황에 따라 증감이 발생할 수 있음)
나. 입찰일정
1) 접수기간 : 2024년 12월 23일(월) ~ 2023년 12월 30일(월) 18:00
2)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3) 접 수 처 :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총무팀)
4) 업체선정 : 2024년 12월 31일(화)
5)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다. 입찰자격 및 준수사항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7조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중 사업자등록증 및 신고필증을 소지하고 주된 영업소가 문경을 주소지로 하고 있으며, 사업 운영을 1년 이상 유지하고 있는 업체로서, 입 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
2)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하였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료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주 4회 이상 직접배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에서 요구하는 시간에 장수경로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조리사의 검수를 받아야 함. 단 식자재 검수과정 중 물품 하자 발생 시 빠른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업체.
4) 식자재 납품시 납품명세서 제출 가능한 업체
5) 대금결제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6)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문경시에 위치한 업체
7)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설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이후 입찰에 응할 것을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 되거나 거부하여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라. 납품업체 선정방법
납품업체선정은 견적입찰 신청공고 후 서면 및 면접심사를 통해 다음의 사항으로 업체 선정
1) 견적품목의 단가비교
2) 납품실적
3) 위생관리의 체계
4) 물품납품시간의 적절성
※ 점수가 동일할 경우 당해 입찰자의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신뢰도, 부가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세부심사기준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
마. 구비서류(밀봉하여 제출)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서식1)
2) 업체소개서 1부(서식2)
3)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서식3)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4)
5) 품목별 단가견적서 1부(첨부파일)
6)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신고증 사본 각1부
7)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납세증명서 각1부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사항
1) 입찰 유의사항 및 계약 일반조건은 공고문으로 대신함
2)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 격이 상실됨
3) 본 계약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상관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4) 필요시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5)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
주 소 : 경북 문경시 매봉4길 25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총무팀)
전 화: 054-555-0108 / 손명순 팀장
E-mail : kmgbokji@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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